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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 개요
대관 대상 행사
지역 내 디지털 역량 확산을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는 다양한 행사 및 교육, 이벤트 (컨퍼런스, 네트워킹, 설명회)
대관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행사는 예약 승인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
본 공간은 K-디지털 플랫폼 사업의 일환으로 유료행사가 운영될 수 없습니다.
대관 대상
지역 내 디지털 역량 확산에 기여하는 이벤트 주최자에 한해 제한 없음
단, 수익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무료 행사
대관 공간
모두의연구소 강남캠퍼스 회의실(컨퍼런스룸 & 미팅룸) 및 라운지
위치 : 강남구 강남대로 324 2층, 역삼디오대우슈페리움
대관 비용
대관비 무료 (K-디지털 플랫폼 사업의 일환으로 지원됩니다)
대관 일정 및 시간
월-목 10:00-21:00 / 금-토 10:00-18: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대관 불가
당일 예약은 불가합니다.
대관 시간에는 사전 세팅 및 사후 정리에 소요되는 시간이 포함됩니다.
대관 신청/승인
대관 신청
대관신청 바로가기
유의사항 :
신청일 기준 최소 14일 전부터 최대 2달 전 까지의 행사만 대관 신청 가능
신청일 기준 7일(영업일) 내 승인 여부 신청시 작성한 휴대폰번호를 통해 안내
반드시 신청 링크를 통해 예약하여야 하며, 이메일 및 전화 문의를 통한 대관 불가.
승인/반려 안내
승인 : 확정 문자 발송
반려 : 이메일을 통한 안내
주요 반려 사유
신청 행사가 대관 목적에 맞지 않음
행사 인원이 수용 가능 인원 수를 초과
기 등록 행사와 공간 사용 일정이 중복
기타 : 승인 여부 결정 위해 추가 정보 필요 시 메일/유선 통해 추가 논의
사전답사
대관 승인 건에 한해 공간 관리자와 사전 조율된 일정에만 사전 답사 가능.
대관 승인 이후, 행사일 기준 3일(영업일 기준) 전까지 사전 답사 가능.
취소
행사 취소 및 일정의 변경이 있을 경우 행사일 기준 3일(영업일 기준) 전까지 공간 관리자에게 고지
예약 담당자가 취소 사실을 알리지 않고 일방적으로 임의 취소 또는 no-show의 경우, 향후 대관 및 공간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
대관 공간 안내
공통
와이파이
ID: MODULABS
PW: from MODULABS import future (*대문자, 띄어쓰기 필수)
컨퍼런스룸 (C1-C4)
공간 개요
수용 가능 인원: 16인 (분리 및 통합형으로 이용할 수 있음.)
지원 물품: HDMI 모니터, 화이트보드, HDMI 연결 케이블, 보드마카, 멀티탭 (공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미팅룸 (M1-M4)
공간 개요
수용 가능 인원: 8인
지원 물품: HDMI 모니터, 화이트보드, HDMI 연결 케이블, 보드마카, 멀티탭 (공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라운지
공간 개요
최대 수용 가능 인원: 50인
지원 물품: 미디어월, 발표용 마이크 2개, 의자 40개, HDMI 연결 케이블, 멀티탭 (미디어월 사용 시 노트북 지참 필요)
유의사항
현수막/배너 설치 필요 시 사전 공유 필수
단체 행사로 배치 변경 및 의자 사용 시 원상복귀 필수
장비사용설명서 바로가기
스튜디오
공간 개요
목적 : 영상 촬영
대관 공간 이용 수칙
아래에 사전 안내된 이용 수칙이 지켜지지 못할 시 행사 당일 장소 이용과 추후 사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공간 방문 등록
본 공간은 K-digital Platform 사업으로 사전 방문 등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응답 항목 : 성함,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성별, 방문 목적
대관신청 바로가기
예약 확정 시, 안내되는 확정 문자 내 방문 등록 링크를 통해 방문객 모두 진행되어야 합니다.방문 등록이 미진행 될 경우, 추후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라운지 등 단체 행사의 경우 당일 현장에 방문해 등록이 가능합니다.
주차
본 건물 내 유료주차장 이용 가능합니다.
주차지원은 불가능하여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역삼디오슈페리움 건물 주차장
입차 후 30분 무료 이후 10분당 1,000원
음식물 섭취/쓰레기 배출
사전에 음식물 섭취를 운영진에게 전달해준 경우 허용합니다.
자체적으로 분리수거 및 뒷정리 필수.
음식물 종류 및 뒷정리 계획 등 공간 운영진과 협의 (운영 안내 연락처 : 010-8314-0184)
취식 가능한 음식물 예시
1인 포션이 나뉘어 있는 음식 / 개별 포장 된 음식 (eg. 햄버거, 간단한 도시락 등)
완전 가공 및 개별 포장 된 케이터링 (현장조리 및 뷔페식 케이터링 이용불가)
대관 공간 이용 후, 분리수거 및 뒷정리 필요.
행사 종료 후 쓰레기는 주최측에서 철저히 분리수거하여 배출.
강남구 100L 쓰레기 봉투 및 음식물 쓰레기 봉투 사전 준비 필요.
운영진 점검 통과 후 퇴실 가능.
관리자 점검 통과 후 퇴실 가능
원상복구
행사가 종료되면 주최자는 공간을 반드시 본래 상태로 원상복구 (책상, 의자 배치 등)
장비 및 집기에 대한 파손이 추후에 발견되었을 경우, 관리자가 행사 주최자에게 연락을 할 수 있으며 필요 시 파손에 대한 배상 청구가 진행될 수 있음.
FAQ/기타문의
사진 답사 신청
사전 답사는 승인된 예약 건에 한하여, 행사일 기준 최대 3일전(영업일 기준)까지 가능합니다. 답사 스케줄은 공간 관리자와 조율해 주세요!
(공간 관리자 연락처 : 대 관 승인 안내 메일 참고)
대관 취소 규정
행사 취소 및 일정의 변경이 있을 경우 행사일 기준 3일(영업일 기준) 전까지 관리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예약 담당자가 취소 사실을 알리지 않고 일방적으로 임의 취소 또는 no-show한 경우, 향후 대관 및 공간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행사 준비 및 정리
이벤트 공간 대관 시 준비 시간, 정리 시간을 포함하여 예약을 신청해야 합니다.
행사에 필요한 모든 장치 등은 행사 주최자가 직접 세팅하고, 행사 종료 후 원상복구 해야 합니다.
행사 종료 후 공간은 원상복구되어야 하며, 구비 장치 등의 파손 및 분실의 책임은 행사 주최자에게 있습니다.
주차 지원
건물 유료 주차장 이용은 가능하나 주차 지원은 불가합니다.
참석자 분들에게 대중교통 이용을 미리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음식물 반입
음식물 섭취 사전 고지 필수
음식물 종류 등 공간 관리자와 사전 협의 필수 (화기엄금, 현장조리 및 뷔페식 식사불가)
분리수거 및 뒷정리 - 관리자 점검 통과 후 퇴실 가능
방역 수칙
행사 운영 및 공간 이용시 방역수칙 준수 및 공간 이용 관련 사항의 책임은 행사 주최측 에 있으며, 관련하여 아래 권고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2.08 신규 변경 사항]
1. 화장실, 회의실, 라운지 등 모든 실내 공간에서는 반드시 마스크 착용해 주세요.
2. 회의실 사용 후 문을 열어 환기가 쉽게 해주세요.
3. 코로나 유사 증상 발현 시 신속한 진료 및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해주세요.
◈ 행사 전
손소독제, 여분 마스크 등 방역물품 사전 준비
◈ 행사 진행
기타 방역 협조
참여자 발열 등 증상 여부 확인
참여자 손소독 후 행사장 입장 확인
참여자 좌석 한 칸 띄어앉기, 대기 및 이동시 2m(최소1m) 거리두기 준수할 수 있도록 행사장 관리
행사 진행 중 발열, 호흡기 증상 발현시 방역담당자에게 알리고 해당 참여자 즉시 귀가조치 및 행사 종료. 기타 방역담당자의 통제 협조.
◈ 행사 후
참여자 중 확진자 발생 시 행사 전체 참여자 및 운영진 등 관계자등에게 즉시 통보
대관 공간 규정 전문
대관 공간 규정 전문
대관 이용 규정 바로가기
대관 개요
대관 대상 행사
지역 내 디지털 역량 확산을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는 다양한 행사 및 교육, 이벤트 (컨퍼런스, 네트워킹, 설명회)
대관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행사는 예약 승인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
본 공간은 K-디지털 플랫폼 사업의 일환으로 유료행사가 운영될 수 없습니다.
대관 대상
지역 내 디지털 역량 확산에 기여하는 이벤트 주최자에 한해 제한 없음
단, 수익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무료 행사
대관 공간
모두의연구소 대전캠퍼스 회의실(컨퍼런스룸 & 미팅룸) 및 라운지
위치 :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 119(선화동), 테크노파크 디스테이션 12층
대관 비용
대관비 무료 (K-디지털 플랫폼 사업의 일환으로 지원됩니다)
대관 일정 및 시간
월-금 10:00-19:00
주말 및 공휴일은 대관 불가
당일 예약은 불가합니다.
대관 시간에는 사전 세팅 및 사후 정리에 소요되는 시간이 포함됩니다.
홍보물 부착 및 정리
해당 건물(테크노파크 디스테이션)에 부착하는 모든 부착물은 관리사무실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행사 안내에 필요한 부착물 부착이 필요하신 경우 사전 승인 도장을 받고 부착하셔야 합니다.
행사 종료 후 부착하신 홍보물(안내 부착물)은 반드시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관 신청/승인
대관 신청
대관신청 바로가기
유의사항 :
신청일 기준 최소 14일 전부터 최대 2달 전 까지의 행사만 대관 신청 가능
신청일 기준 7일(영업일) 내 승인 여부 신청시 작성한 휴대폰번호를 통해 안내
반드시 신청 링크를 통해 예약하여야 하며, 이메일 및 전화 문의를 통한 대관 불가.
승인/반려 안내
승인 : 확정 문자 발송
반려 : 이메일을 통한 안내
주요 반려 사유
신청 행사가 대관 목적에 맞지 않음
행사 인원이 수용 가능 인원 수를 초과
기 등록 행사와 공간 사용 일정이 중복
기타 : 승인 여부 결정 위해 추가 정보 필요 시 메일/유선 통해 추가 논의
사전답사
대관 승인 건에 한해 공간 관리자와 사전 조율된 일정에만 사전 답사 가능.
대관 승인 이후, 행사일 기준 3일(영업일 기준) 전까지 사전 답사 가능.
취소
행사 취소 및 일정의 변경이 있을 경우 행사일 기준 3일(영업일 기준) 전까지 공간 관리자에게 고지
예약 담당자가 취소 사실을 알리지 않고 일방적으로 임의 취소 또는 no-show의 경우, 향후 대관 및 공간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
대관 공간 안내
공통
각 미팅룸 및 컨퍼런스룸 내 랜선 설치
라운지
공간 개요
최대 수용 가능 인원: 45인
지원 물품 : 스크린, 발표용 마이크 2개, 의자 40개, HDMI 연결 케이블, 멀티탭(스크린 사용 시 개인 노트북 지참 필수)
유의 사항
현수막/배너 설치 필요 시 사전 공유 필수
단체 행사로 배치 변경 및 의자 사용 시 원상복귀 필수
미팅룸(M1-M5)
공간 개요
수용 가능 인원: 8인 (M1의 경우 10인 가능)
지원 물품: 스마트 모니터, 화이트보드, HDMI 연결 케이블, 보드마카, 멀티탭
랜선 설치
컨퍼런스룸 (C1)
공간 개요
수용 가능 인원: 24인
지원 물품: 스크린, 화이트보드, HDMI 연결 케이블, 보드마카, 멀티탭, 마이크 2개
랜선 설치
대관 공간 이용 수칙
아래에 사전 안내된 이용 수칙이 지켜지지 못할 시 행사 당일 장소 이용과 추후 사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공간 방문 등록
본 공간은 K-digital Platform 사업으로 사전 방문 등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응답 항목 : 성함,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성별, 방문 목적
대관신청 바로가기
예약 확정 시, 안내되는 확정 문자 내 방문 등록 링크를 통해 방문객 모두 진행되어야 합니다. 방문 등록이 미진행 될 경우, 추후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라운지 등 단체 행사의 경우 당일 현장에 방문해 등록이 가능합니다.
주차
본 건물 내 주차 시 1시간 무료 등록
테크노파크 디스테이션 건물 주차장 요금 30분 당 700원
음식물 섭취/쓰레기 배출
간단한 다과 섭취는 가능하나 음식물 섭취는 불가 합니다.
자체적으로 분리수거 및 뒷정리 필수.
전체 대관으로 행사 진행으로 음식 준비 시 운영진과 협의
취식 가능한 음식물 예시
1인 포션이 나뉘어 있는 음식 / 개별 포장 된 음식 (eg. 햄버거, 간단한 도시락 등)
완전 가공 및 개별 포장 된 케이터링 (현장조리 및 뷔페식 케이터링 이용불가)
대관 공간 이용 후, 분리수거 및 뒷정리 필요.
행사 종료 후 쓰레기는 주최측에서 철저히 분리수거하여 배출.
건물 내 음식물 처리 시설이 없으므로 자체적으로 음식물 수거 필수
관리자 점검 통과 후 퇴실 가능
원상복구
행사가 종료되면 주최자는 공간을 반드시 본래 상태로 원상복구 (책상, 의자 배치 등)
장비 및 집기에 대한 파손이 추후에 발견되었을 경우, 관리자가 행사 주최자에게 연락을 할 수 있으며 필요 시 파손에 대한 배상 청구가 진행될 수 있음.
홍보물 부착
해당 건물(테크노파크 디스테이션) 내 모든 부착물은 관리사무소의 승인도장을 받아야 합니다.
승인도장 없는 부착물은 건물에서 임의로 제거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부착 방법
당일 행사 전, 관리사무소 승인 도장을 받아 직접 부착하시거나
최소 2~3일 전까지 부착물 또는 포스터를 발송하시면 전 날 부착해드릴 예정입니다.
부착 가능 부분
1층 : 엘리베이터 옆 게시판 / 엘리베이터 내부 게시판(4곳)
12층 : 모두의연구소 앞 부착면(담당자 안내)
부착 유의 사항
1층 부착물은 게시판 내 자석으로 가능합니다.
12층 부착물은 반드시 스카치테이프로 붙여주세요.(박스테이프 사용 불가)
행사 종료 후 부착하신 홍보물(안내 부착물)은 반드시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종료 후 공간은 원상복구되어야 하며, 구비 장치 등의 파손 및 분실의 책임은 행사 주최자에게 있습니다.
관리사무소 위치 : 지하 1층 계룡문고 외부 출입구쪽
도장 요청 시 : 12층 모두의연구소 대관행사로 오늘 하루만 붙일 예정입니다.
FAQ/기타문의
사진 답사 신청
사전 답사는 승인된 예약 건에 한하여, 행사일 기준 최대 3일전(영업일 기준)까지 가능합니다. 답사 스케줄은 공간 관리자와 조율해 주세요!
대관 취소 규정
행사 취소 및 일정의 변경이 있을 경우 행사일 기준 3일(영업일 기준) 전까지 관리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예약 담당자가 취소 사실을 알리지 않고 일방적으로 임의 취소 또는 no-show한 경우, 향후 대관 및 공간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행사 준비 및 정리
이벤트 공간 대관 시 준비 시간, 정리 시간을 포함하여 예약을 신청해야 합니다.
행사에 필요한 모든 장치 등은 행사 주최자가 직접 세팅하고, 행사 종료 후 원상복구 해야 합니다.
행사 종료 후 공간은 원상복구되어야 하며, 구비 장치 등의 파손 및 분실의 책임은 행사 주최자에게 있습니다.
주차 지원
건물 주차장 시 1시간 무료 등록이 가능합니다.
음식물 반입
음식물 섭취 사전 고지 필수
음식물 종류 등 공간 관리자와 사전 협의 필수 (화기엄금, 현장조리 및 뷔페식 식사 불가)
분리수거 및 뒷정리 - 관리자 점검 통과 후 퇴실 가능
방역 수칙
행사 운영 및 공간 이용시 방역수칙 준수 및 공간 이용 관련 사항의 책임은 행사 주최 측에 있으며, 관련하여 아래 권고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3.02 신규 변경 사항]
1. 화장실, 회의실, 라운지 등 좁은 실내 공간에서 마스크 착용을 해주세요
2. 회의실 사용 후 문과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해주세요.
3. 코로나 유사 증상 발현 시 신속한 진료 및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해주세요.
◈ 행사 전
손소독제, 여분 마스크 등 방역물품 사전 준비
◈ 행사 진행
기타 방역 협조
참여자 발열 등 증상 여부 확인
참여자 손소독 후 행사장 입장 확인
참여자 좌석 한 칸 띄어앉기, 대기 및 이동시 2m(최소1m) 거리두기 준수할 수 있도록 행사장 관리
행사 진행 중 발열, 호흡기 증상 발현시 방역담당자에게 알리고 해당 참여자 즉시 귀가조치 및 행사 종료. 기타 방역담당자의 통제 협조.
◈ 행사 후
참여자 중 확진자 발생 시 행사 전체 참여자 및 운영진 등 관계자등에게 즉시 통보
대관 공간 규정 전문
대관 공간 규정 전문
대관 이용 규정 바로가기